관리 메뉴

쿰뱅이

[중고섬] 가입 조심@@@ 조심하세요.. 큰일납니다.. 본문

나의 이야기/끄적끄적~@

[중고섬] 가입 조심@@@ 조심하세요.. 큰일납니다..

주년 2011. 10. 11. 14:07
반응형
[중고섬] 가입을 조심하십시오...

머야 진짜 열받네요..
예전에 중고나라가서 물건살려고 중고카페를 뒤지는 와중에
중고섬이라는곳이 네이버 카페인줄 알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두달후... 나에게 온문자..

내용 : 결제완료. 자동연장결제.(한국컨텐츠정보원자) [13,200원].(문의 1544-5553)

이게 무슨소리야?? 핸드폰으로 결제한게 없는데... 요새 하도 스팸으로 문자사기당하시는분이 많이 있길래..
나도 당하는거 아닌가?? 전화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고민한 끝에

검색을 하게 되었습니다. 1544-5553번은 전화하자마자 통신비가 나가는 사기는 아니라는 겁니다..
그래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핸드폰번호를 입력하고 주민번호뒷자리를 입력하라는겁니다. 의심스러웠지만
이번호는 월래 그런다는 겁니다.
그래서 전화해서 물어보니 중고섬에 가입할때 휴대폰번호인증인가?? 먼가 하면 뮤직뱅크 사이트에 가입하게되고
매달 13,200원이 결제가 이루어진다는겁니다. 뮤직뱅크전화번호를 알려주더군요 취소를 못한다고
전화해서 이게 머냐고 막 머라 그랬더니
중고섬가입할때 이용약관에 써있었다고 안읽어보셨냐고 그러는겁니다..

악... 나의 실수이긴 하지만 정말 저처럼 바보같이 당하시는분 없기를 바라기때문에
이렇게 포스트 작성합니다..

다들 중고섬 가입하실때 이용약관 읽어보시고 꼼꼼히 체크하고 조심히 가입하세요..
아 근데 왜 난 중고섬에 가입조차 되어있지 않은거지 ㅡ_-;; 이게 머냐고 대체 으으으아어가어가ㅣㅇ너미나ㅣ;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