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쿰뱅이

HTC HD2(슈퍼폰)구매 본문

나의 이야기/핸드폰

HTC HD2(슈퍼폰)구매

주년 2011. 10. 11. 14:04
반응형

HTC HD2(슈퍼폰)구매


주변에 스마트폰 붐에 나도 핸드폰을 바꾸고자 고민고민했다...
아이폰4냐?? 갤럭시s냐?? 둘다 개발폰으로 다 사용을 해보았고..쇼옴니아2(윈도우모바일)폰도 개발폰으로 사용을 해보았다.. 나에게 머 장점은 별로 없었다.. 난 오로지 영화나 잘나오고 MP3만 잘나오면 그만이라는 생각이였다..

다들 아이폰을 추천했지만 머리가 큰 나에게는 어울리지 않았기때문에 LCD 4.0인치인 갤럭시S가 단지 LCD가 커서 내머리에 어울릴거라는 생각에 ㅋ 갤럭시S를 사로 핸드폰 대리점에 갔다..
음.. 구경을 하고있는데 오..  LCD가 갤럭시보다 더큰게 있었다.. 오옼~@
난 단순하기 때문에 바로 그자리에서 구매 ㅡ_-;; 그폰이 지금의 HTC HD2 다.. ㅎㅎ

다들 왜 샀느냐?? 윈도우모바일 안좋다 어플이없다.. 에러가 많다 등등등............
ㅎㅎㅎ 난 단순한 이유 LCD제일커서 샀다... ㅡ_-;;

근데 이 녀석을 롬업이라는 것을 이용해 안드로이드으로 부팅도 할수 있고 여러가지 능력자분들이 작업을 하는것 같다..
ㅎㅎㅎ 아직 불안정한 상태지만 머.. 재미있어진거 같다.. 이걸로 이것저것 한번 굴려봐야겠다... ㅎㅎㅎ

아 부러우면 지는거지만 솔직히 아이폰이 좋은건 인정한다.. 근데 아이폰은 왜 LCD를 크게 만들지 않는거지 ㅡㅡ;;
반응형